야식 생각나는 침대, 다이어트할 사람 피해야 되겠네!

 

야식 생각나는 침대가 있네요, 다이어트할 사람 피해야 할 침대로군요.

 

보기만 해도 야식이 생각나는 침대가 등장해 화재입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큐니티 게시판에는 '야식 생각나는 침대'라는 제목으로 게시되었는데요.

 

재미있기도 하고 제작자의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재치있는 제품이라고 생각이드네요.

 

공기된 '야식이 생각나는 침대'에는 진짜 빵 모양과 흡사한 침대와 침낭 등 취침용 제품들의 모습이 담겨있네요.

 

 

 

 

이는 일본의 한 쇼핑몰에서 판매 중인 제품으로 소라빵 침낭, 햄버거 빵 침대, 식빵 쿠션 등

그 종류와 모양이 매우 다양합니다.

 

폭신폭신한 느낌은 물론 실제 빵 모양과 흡사하게 만들어진 이 제품은 보기만 해도 야식을 떠올리게 할 정도네요

 

 

 

 

저도 이 글을 읽고 댓글을 확인해봤는데요.

 

'야식 생각나는 침대'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자다가 배고파서 뜯어 먹을지도 몰라"

"안그래도 매일 생각나는 야식인데..."

"다이어트의 적이네..."

"아이들이 좋아하겠네요" 등이 댓글로 남아있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