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결혼식 하객 패션, 원피스와 파스텔 컬러백

오늘의 패션 정보는 여자 결혼식 하객 패션에 대한 글로 원피스와 파스텔 컬러백을 올려드립니다.

지인들의 결혼식을 앞두고 고민하시나요. 그렇다고 신부보다 더 예뻐질거란 욕심은 없으신가요.

 

오늘만큼은 신부가 가장 아름답게 보여야 하는 날이라는 것을 염두에 두시고

여자 결혼식 하객 패션으로 원피스와 파스텔 컬러백을 매치 시켜보세요.

 

 

 

 

 

 

제가 여러 결혼식장을 다녀봐도 신부 친구들이나 하객 패션을 보아하면 원피스가 가장 무난해 보이더군요.

 

더하여 원피스는 몸매까지 살려주기도 하며, 군더더기 없이 디자인을 선택해야 더욱 시크하고

세련된 패션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와인컬러의 S라인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 관능적인 매력을 어필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다가 간절기 마다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트위트 재킷을 더하면

럭셔리하면서도 여성미를 드러낼 수 있어 여성 결혼식 패션과 도시녀 이미지로 그만입니다.

 

 

 

 

 

 

 

만일 귀여움을 내품고 싶다면 파스텔 컬러로 화사함을 표현해보세요.

파스텔 컬러는 특유의 부드러운 느낌으로 여성미 넘침은 물론 사랑스럽고 귀여운 이미지 연출이 가능합니다.

 

봄 시즌에 맞춰 파스텔 톤으로 전체적인 스타일링을 했다면....

백 역시 화이트나 비슷한 톤의 파스텔 컬러백을 매치하면 더욱 좋겠네요.

 

팔에 가볍게 걸치는 토트백이나 어깨에 걸치는 숄더백스타일이라도 귀엽고 발랄한 느낌을 줍니다.

 

단, 파스텔 컬러는 그 자체로 화사한 느낌이기 때문에 주얼리를 생략하거나 

귀에 붙는 귀걸이나 작은 반지 정도만으로도 충분합니다.

 

 

 

 

 

 

너무 요란스런 패션은 여자 결혼식 패션으로도 어울리지 않지만 신부에게도 실례입니다.

봄이니 화사한 이미지를 선택할 수도 있지만, 적당함이 오히려 화려함이라는 거 아시기 바랍니다.

 

주얼리에 신경쓰는 것 또한 결혼식 패셩은 아닌듯하니 위에서 언급한 간단한 정도만 패용하는 것이

귀여움과 발랄한 패션이라고 생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