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포스트 폰트 크기로 블로그 수익 올리는 법!

 

요즘 블로그로 돈 벌기를 하는 블로거가 상당히 늘었습니다.

 

블로그 뿐만 아니라 지식인, 카페, 웹사이트 등을 이용해서 많이들 하고 있습니다.

 

애드포스트 폰트 크기로 블로그 수익 올리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고수분들은 패슈~~~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건 2006년인데요. 급성심근경색으로 수술 후 퇴원당시에 주치의께서 당부 말씀...."마음을 다스리고...." 였는데요, 블로그에 음악과 글을 쓰면서 마음을 달래기 위함이었습니다.

 

 

그러던 2009년도에 우연히 블로그로 돈벌기라는 키워드에 눈이 가고, 그러면서 '애드센스 완전정복' 책을 필두로

블로그 관련 8권 정도를 읽고나서 블로그 돈벌기에 도전해봤습니다.

 

뭐, 우리가 이름 석자만 대면 다 아는 블로거들의 집필능력등 CPA연구와 링크프라이스 등의 CPS도 해보고,

레뷰, 위드블로그 등의 리뷰 글도 써보면서 많은 체험을 한 것 같습니다.

 

 

그런데 저는 능력에 한계를 느꼈는데요, CPA, CPS는 돈은 되지만, 저품질에 쥐약이더군요.

그런 결과인지는 자세히 모르나, 올해 티스토리 블로그 10개를 몸땅 블라인드 당했답니다.

 

하지만 CPC는 돈은 미미하게 출발하지만, CPA.CPS보다는 안전성이 있고 꾸준한 포스팅만 한다면

노후 생활비 마련하는데 문제가 없을 듯하여, 애드포스트와 애드센스에 전념하는 블로거입니다.

 

 

서론이 길었네요.

애드포스트의 장점은....

1클릭 단가가 높다는 장점이 있고

한글에 최적화 되어 있으므로 키워드와 태그에 따라 광고 노출이 됩니다.

또한 애드포스트 폰트 크기에 따라 클릭율이 오른다는 저의 시험결과로 봤을 때 폰트는 크게 하는 것이 좋을 듯...

광고의 노출은 키워드에 따르기도 하지만, 태그에 따라서 노출된다는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하지만 주의할 점으로 태그는 업체의 상호는 넣지 않는 것이 무경고 통과의 길이랍니다.

애드센스에 비해 방문자가 많지 않아도 키워드가 수익을 이끌어 냅니다. 

 

 

애드포스트의 단점은....

애드센스에 비해 광고위치의 유동성이 없다는 점입니다.

키워드가 좋지 않으면 수익은 물건너갑니다.

상.하.좌.우.스킨.사이드바에 광고게재를 못한다는 점이 아쉽다는것입니다.

또 광고단위를 하나만 달게 된다는 점과 광고크기의 종류도 제한되어 있다는 점

그나마 3개의 블로그에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할 수 있다는 점이 다행이라고 봅니다.

 

 

오늘 글에서 결론은....

1. 애드포스트 폰트 크기가 수익에 영향을 미친다.

2. 좋은 키워드는 좋은단가에 좋은 영향을 미친다

3. 계절성 키워드는 방문자를 이끈다.

4. 키워드와 태그는 블로거가 요하는 광고를 노출시킨다.

5. 태그는 10개까지 이니까 모두 채워넣어라.

6. 요주의 사항은....브랜드 상호(특히 보험사)는 태그에서 빼라.

 

오늘 팁은 여기까지 입니다. 블로그로 돈벌기 참 쉽죠....이이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