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값 할인받는 카드

오늘의 절약 편에서는 약값 할인받는 카드 출시에 대한 정보입니다.

 

저는 솔직히 카드를 한 장 가지고 있습니다. 아니, 아내와 제가 갖는 가정에 하나의 카드만을 사용합니다.

하지만, 전혀 불편함이 없고 오히려 현금을 쓰기 때문에 절약 정신도 있어 가정경제에 좋습니다.

 

저는 자영업자 사업장에서는 절대로 카드를 사용하지 않고 100% 현금을 내고,

하지만 법인 할인마트 등에는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만 카드를 사용합니다.

 

그러다 보니 현대 사회의 문화적 수준은 떨어질 지 모르나 제가 사용하지도 않으면서

굳이 가질 필요성이 없는 카드를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할인 받는 카드는 욕심이 약간 생기는데요.

오늘의 약값 할인받는 카드가 그런 카드라고 생각이 됩니다.

 

 

 

 

 

 

신한카드!

 

신한카드와 하나SK카드 등 병원.의료기관 할인에 더해 건강용품.약값 할인받는 카드를 출시했네요.

이는 건강이나 웰빙 등 힐링 관련 기업과 제휴를 맺으면서 더욱 특화된 할인혜택을 주는 카드입니다.

 

신한카드의 경우, 바디프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바디프랜드 빅플러스 카드'를 출시했습니다.

 

바디프랜드는 국내 안마의자 렌털 시장의 1위업체로, 이 카드는 안마의자 등

바디프랜드 제품 렌털 비용을 10% 할인해주고 구매 시에는 24개월 무이자를 제공합니다.

 

 

 

 

 

 

■ 하나SK카드!

 

하나SK카드도 '세스코 하나 SK카드'를 출시했는데요,

국내대표 생활환경 위생기업인 세스코와의 전략적 제휴를 체결해 해충 방제 서비스에 할인을 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최근 이 같은 제휴는 기존 카드들이 제공하던 건강 관련 할인 서비스와는 다소 차이가 나는 것이라서 관심입니다.

기존에는 주로 여성을 위한 카드나 전업종에서 할인혜택이 풍성한 카드들이 병의원 등 건강관련 혜택을 제공했습니다.

 

 

 

 

 

 

 

■ 국민카드!

 

국민카드 '스윗하트 카드'는 산후조리원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국민카드 '스윗드림카드'는 피부관리점에서

국민카드 '스윗라이프카드'는 병원과 약국에서 약값 할인받는 카드로 쓰입니다.

 

 

 

 

 

 

■ 마치면서!

 

지금까지 병원, 의료기관 등 건강용품과 약값 할인받는 카드까지 알아봤습니다.

 

최근에는 건강관련 서비스가 아예 주요 할인서비스로 등장하면서

특정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더욱 구체적으로 강화되고 있습니다.  

 

이렇듯 요즘엔 건강, 힐링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트렌드를 고려해서

 해당 분야의 선도 회사들과 제휴해서 카드고객들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출을 출시하고 있는데요,

카드사와 제휴업체의 시너지 효과도 기대됩니다.